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 정보

편스토랑 한지혜 결혼 10년만에 임신 태명 방갑이 D라인 공개!

by 하루 뉴스 2021. 4. 22.

편스토랑 배우 한지혜 결혼 10년만에 임신

배우 한지혜가 오랜만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등장했습니다.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드러낸 한지혜는 평소와 달라진 모습의 D라인을 공개했습니다. 결혼 10년만에 임신을 하게 된 기적 같은 스토리를 공개하여 편스토랑 출연자들의 놀라게했습니다. 현재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한지혜는 입덧은 전혀 없고, 먹덧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편스토랑 출연한 한지혜는 아침부터 햄버거 2개를 먹는 먹방을 보여주며 임신 전과는 완전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행복한 모습으로 햄버거를 먹는 모습을 보여주어 이영자가 특히 더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영된 편스토랑에서 어머니와 할머니가 보내준 식재료로 더욱 퀄리티 좋은 요리를 보여주어 시선을 확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한지혜는 결혼 후 아이가 생기지 않아 포기한 상태였는데 방갑이가 찾아왔다며 임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주었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나누는데 주로 예비 맘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임신 성공 스토리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습니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배우 한지혜의 모습이 매우 친근해보입니다. 좀 더 여유가 있는 표정과 말투라서 시청자들에게도 매우 편안하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편스토랑 한지혜는 방갑이 초음파 사진도 공개하며 팔불출 면모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편스토랑은 2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 

그리드형

댓글